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부산·울산·경남지역HACCP 인증 및 기술지원 업무 등을 관할하는 부산지원을 이전하고 216일 이전식을 가졌다.

 HACCP인증원 부산지원 개소식후 단체촬영
 HACCP인증원 부산지원 개소식후 단체촬영

이 날 행사는 조기원 원장 등 HACCP인증원 임직원을 비롯해,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농림축산검역본부, 부경대학교, HACCP현장자문단 등 여러 관계기관에서 참석한 가운데 실시되었다. 코로나19로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지침에 따른 최소한의 인원으로 개인위생·방역에 최선을 다해 개최했다. 새주소는 부산광역시 사상구 대동로 290, 2층이다.

HACCP인증원 부산지원은 식품·축산물 기관 통합 이래 20172부터 부산 감전동 지역에 위치하였으나, 방문 및 주차문제 등 민원인들의 지속적으로 불편을 호소하여 이전을 추진한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다.

이번 이전한 부산지원에는 민원인 상담실, 교육장 등이 별도로 마련되어 지원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 마련으로 업무능률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기원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이전을 통해 부산지원의 문턱이 한껏 낮아져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식품안전의 지킴이가 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이전하는 새로운 부산지원에서는 스마트HACCP을 통한 식품안전 첨단화를 이끌도록 더욱더 노력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부산지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