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구매장·반품가구할인매장·창고형할인매장'에서 저렴한 가구 구매 가능하다 (사진=ⒸGettyImagesBank)


일상에서는 가구는 단발성으로 사용하는 물건이 아니기에 가구를 구입하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많은 고민 끝에 함부로 구매를 할 수 없을 것이다. 삶의 질은 물론 공간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구를 저렴한 가성비로 구입 가능한 가구단지처럼 가구싸게파는곳이 큰 사랑을 받는 이유도 이러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공간을 얻게 된 사람들이나 신혼부부의 경우 웨당가구를 마련하기 위해 저렴한 가구단지 또는 스크래치 가구할인매장 등을 알아본다. 물론 저렴한 가구단지도 좋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매장을 방문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은 반값가구로 유명하며, 스크래치 원목 가구, 리퍼브 가구, 학생 가구, 친환경 가구, 정품 가구, 입주 가구 등 제품이 다양한 가구를 살 수 있다. 특히 리퍼브 가구는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가구, 촬영용 가구 등으로 판매되는 가구와 큰 차이가 없다. 스크래치 가구 역시 조금한 스크래치가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이렇듯 조금씩 하자가 있는 가구 외에도 문제 하나 없는 깨끗한 정품 가구도 있다. 알려진 브랜드의 가구 역시 창고형가구할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